본문 바로가기

Review/보충제 리뷰

종합비타민 9개월 섭취 후기 (데일리 비츠) 나우

멀티비타민 데일리비츠

DailyVits - Now food (아이허브)





간단 정보



알약크기

 크다 (가로:2.0cm x 세로 0.5cm) 정도

 가격

 2만원 정도

 수량

 250정 (8개월치)

 체감 효능

 중

 복용기간

 9개월

 추천

 추천 - 돈 없는 학생, 편식 심한 분들, 귀차니즘(보충제 하나만 먹자 하는 분들)




세줄요약


1. 가격 대비 효율 굿.

2. 만사가 귀찮은 분에게 추천.

3. 9개월 섭취한 필자는 추천함. 그러나 판단은 개인의 몫.



후기



 운동을 시작한 후 1년 정도 후에 영양의 중요성을 인지했다. 따라서 한국에서 대충 사 먹었었는데 알고 보니 보충제 관련 시장은 미국이 훨씬 크고또한 규모의 경제에 맞추어서 가격도 훨씬 저렴하단 사실도 알게 되었다.이에 따라 조사를 하였고 평소 한국에서 먹던 거랑 비슷한 성분을 가진 영양제를 발견,구매했다. 


 평소 한국에서 구매하던 영양제 중 하나랑 영양성분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았는데 가격은 배가 차이가 났다. 체감 효능은 비슷했다. 구성 성분은 흡수율이 좋은 영양소는 아니다. 영양소가 하루 기준의 100%가 들어있다고 해서 100%로 흡수되는 것이 아니라 흡수율은 달라서 실질적으로 흡수되는 양은 다르다. (한국 보충제는 1년, 이 보충제는 9개월째 복용 중, 2통 째)알약의 형태는 크기에 어린아이들이 먹기에는 부적합한 것 같다. 그리고 향도 조금 좋지 않기에 더욱 그렇다.빈속에 먹으면 구역질이 나기에 식후 먹는 것을 권장하고 잔고가 쪼들리는분들에게 추천한다. 가격 대비 효율은 좋은 것 같다. 본인은 아이허브란 사이트에서 구매했다.사이트에 가면 남성용, 여성용으로 조금 더 좋은 보충제를 팔기도 한다.데일리 비츠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다만 가격은 조금 더 나간다.